Story in Wine

보도자료 | [2024-04-23] 나라셀라, 쿠첸과 협업해 ‘너랑셀라’ 4기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셀라 작성일2024-04-30 08:57 조회745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본문

나라셀라, 쿠첸과 협업해너랑셀라’ 4기 행사 개최

 

● 나라셀라, 쿠첸과 함께 5 26일 원데이 와인 & 쿠킹 클래스 행사 진행

●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최초 로버트 파커 100점을 받은 '칸티나 트라민' 와인 클래스 진행

● 쿠첸 트리플 밥솥의 세 가지 압력 기술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 진행

 

[사진자료] 나라셀라, 쿠첸과 협업해 ‘너랑셀라’ 4기 행사 개최 (0423).jpg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협업해너랑셀라’ 4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라셀라는 소비자들이 와인을 보다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와인 문화를 만들어나가고자 <너랑셀라>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너랑셀라> 2023 9, 1기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초단기 와인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모집해 크루로 선정이 되면 와인 클래스에 음식 페어링, 쿠킹, 드로잉 등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너랑셀라' 4기는 알토 아디제의 아이콘 와인 '칸티나 트라민' 와인 5종을 만나볼수 있고,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쿠첸 트리플밥솥의 세가지 압력을 활용해 직접 만드는 쿠킹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칸티나 트라민'은 알토 아디제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로 최적의 테루아에서 게뷔르츠트라미너, 소비뇽, 샤도네이와 같은 화이트 와인을 만드는데, 특히 '에포칼레 게뷔르츠트라미너 슈페트레제'가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최초로 로버트 파커 100점을 맞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쿠첸 트리플' 밥솥은 국내 최초로 초고압, 중압, 무압의 세 가지 압력 기술이 적용된 밥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밥맛과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IoT 기능으로 외부에서도 앱을 통해 밥솥 조작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디자인까지 인정받은 프리미엄 밥솥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너랑셀라를 통해 자신만의 와인 취향을 발견하고 건강하게 와인을 즐기는 분위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쿠첸 트리플 밥솥을 활용한 쉽고 맛있는 페어링 레서피도 배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랑셀라 4기는 참가 신청은 오늘 28일까지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naracellar)을 통해 할 수 있다. 4기에 선발된 12명은 5 26일 예정된 쿠킹&와인 클래스참여 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

사업자 등록번호 : 117-81-08920 | 대표자 : 마승철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비즈니스파크 A동 7층
A-7F, H Business Park, 25, Beobwon-ro 11-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 02-405-4300 FAX : 02-405-4302
COPYRIGHTⓒ NARA CELLAR 2024 ALL RIGHTS RESERVED.